300만원소액대출 빠른곳 <정리>


살다보면 급하게 돈이 필요한 상황이 있습니다. 저금이나 여유자금이 있다면 문제가 없습니다. 그러나 돈이 없다면 어디에선가 빌려야만 합니다. 그런데 많지 않은 소액을 빌릴때는 이자보다는 얼마나 빨리 받을 수 있느냐를 중점으로 확인 합니다.


인터넷으로 받을 수 있는 상품은 시간을 단축 시킬 수 있어 선호도도 높습니다. 소액이라 하더라도 이자에 따라서 몇만원부터 그 이상 차이가 나기도 합니다. 가능하다면 은행부터 체크해 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300만원소액대출 신청시 가능한 은행부터 차례로 확인하시는 것이 유리 합니다. 얼마전 우리은행에서 홈마스터라고 무직자도 가능한 상품을 출시했습니다. 국민은행 소액결제자금, 신한은행 써니뱅크도 저금리 사용이 가능 합니다. 평균 5%~7% 이내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2금융권 입니다. 신용카드를 만들고 1년이 지났다면 천마원 이내에서 한도 발생이 가능 합니다. 등급은 7등급 정도까지 가능하며, 8등급도 간혹 승인이 되기도 합니다. 현금서비스 이용금액이 500만원 이상이라면 부결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대부업체 2건이상 사용시도 마찬가지 입니다.



마지막으로 소비자금융 입니다. 한도는 300만원 입니다. 소득 자료 제출을 하지 않아도 휴대폰 명의가 본인이라면 이용 대상이 됩니다. 



금리는 연 27.9%로 높은편에 속하지만 신청부터 송금까지 한시간 이내에 대부분 처리가 될 정도로 스피드는 빠릅니다. 300만원소액대출 정도는 8등급 정도면 충분히 가능한 등급 입니다.



처음부터 하위 기관을 이용하기 보다 순차적으로 확인하시면 같이 확인을 하는 것 보다 1%라도 낮은 이자로 돈을 빌릴 수 있습니다.

Posted by 응칠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