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번이고 바꿀까 말까 고민했는데요.


오늘 날잡고 드디어 3분만에 뚝딱. 체인지 했습니다.


고민하는건 꽤 오랜시간인데 결정은 참 빠르네요 ㅋㅋ


저도 블로그 글 읽는것도 좋아하고 인터넷으로 여기저기 많이 보는 편인데.


티스토리 하시는 분들은 이제 다 반응형으로 바뀌어 가고 있더군요. 예전에 인기 있었던 스킨들을 고수 하고 계신 분들도 있지만. 정말 극소수고.


구글 에서도 반응형 홈페이지로 했을 때, 우대를 해준다는 공지도 있고 해서. 이왕 오랜 시간동안 운영한다고 마음을 먹었다면 빨리 바꿔주는게 좋을것 같아서 오늘이 바로 그날 입니다.


아직은 어색하긴 한데 보다 보면 눈에 익어서 적응이 되겠죠. 편하고 신기하긴 하네요. ㅎㅎㅎㅎ이게 바로 문명의 혜택인가요? 

Posted by 응칠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