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신한은행의 새희망홀씨대출 조건 및 금리는 어떻게 되는지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금융기관의 도움을 받아야 하는 분들. 그리고 물가는 매년 오르고 있는데 그에 비해 월급은 몇년전과 크게 다른것이 없다는것이 가장 큰 문제 입니다. 이로인해 생활고에 시달리는 분들이 어쩔 수 없이 대출을 알아보는분들도 많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여기서 끝이 아니라는 것 입니다. 소득이 적거나 신용등급이 낮다는 이유 만으로 1금융권인 은행에서 대출을 받지 못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이자가 높고 비싸다는 것을 알면서도 대부업을 이용해야 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위의 사항에 해당 되는 분들이라면, 오늘 주제인 새희망홀씨 대출조건을 확인해 보시면 좋습니다. 저소득층이나 저소득자라 하더라도 별도의 심사기준을 마련해 이용이 가능하게끔 정책적으로 지원을 하고 있기 때문 입니다.



신한은행 새희망홀씨대출 조건 및 이자율은 어떻게 되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상자는 직장인, 사업자, 3.3%를 공제하는 프리랜서 입니다. 최대 2,500만원 까지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은 지난 3년동안 취급실적이 가장 높은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언론 보도나 기타 세부적인 내용들만 살펴봐도 정부의 정책자금을 도와주는데 큰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고 생각을합니다.



신용대출 자격은 신용등급과 관계없이 연소득 3천만원 이하, 6~9등급에 해당 되는 분들이라면 연소득 4천만원 이하를 대상으로 합니다. 신용등급은 마이크레딧, 크레딧뱅크 두가지 가운데 어느것이라도 관계는 없습니다.


다자녀가구, 노인부양가구, 기초생활수급자 등 우대금리 적용이 가능하며 기간은 최장 5년까지 가능 합니다. 상환은 원금균등분할상환으로 선택을 한다면 이자에 대한 부담을 조금이나마 줄일 수 있습니다.



자금이 부족하거나 20% 이상의 고금리 대환을 생각하는 분들은 새희망홀씨대출이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현재의 소득과 부채상환 비율을 고려해 한도가 책정이 되기 때문 입니다. 기존 신용대출이 없고, 저소득자라면 유리 합니다.



[NOTICE]-추가팁 고금리 대환도 함께 확인하고자 하는 분들은 [정부지원서민대출 저금리 햇살론] 기준도 함게 확인하시면 좋습니다. 중복신청이 가능하기 대문에 새희망홀씨 신청을 생각하고 있는 분들에게 유리 합니다. 이상 신한은행 새희망홀씨대출자격 조건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Posted by 응칠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