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사잇돌대출 모바일 자격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 우리은행 사잇돌대출 내용을 알아보는 분들중 모바일 신청이 가능한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부지원 정책자금으로 운영하고 있는 주력 가운데 하나가 사잇돌대출 입니다. 시중은행을 통해 신청 가능 합니다.



티비나 신문을 통해서 광고도 하고 있어 여성 분들이라면 한번쯤 들어보신 적 있으실 거라 생각 합니다.


1금융권이나 캐피탈 및 저축은행에서 대출을 받을 수 없는 분들도 몇가지 절차를 거치고 나면 평균 천만원 이내로 승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햇살론, 새희망홀씨와 함께 중복신청도 가능 합니다.


우리은행 사잇돌대출 자격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만20세 이상 직장인, 사업자, 프리랜서

2. 신용등급 7등급 이내 연체 없는분

3. 대출금리 연5.20%~9.30%

4. 최대 2,000만원

5. 취급수수료 & 중도상환수수료 없음

6. 상환방법 최장 5년 원금균등분할상환


[관련 사이트] 

1. 사잇돌 중금리대출 더 보기

2. 정부지원 서민대출 이용시 '이것'을 반드시 기억하세요



우리은행 사잇돌대출 은 최근 금융사의 트렌드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4대보험이 적용되는 직장인 이라면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원, 건강보험납부확인서로 대체 별다른 서류를 준비하지 않아도 됩니다.


모바일 신청을 위해서는 본인 명의 공인인증서 및 휴대폰이 있다면 유리 합니다. 우리은행 사잇돌대출은 개인 신용으로만 진행되며 보증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본인에 한해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보인인증이 어렵다면 지점을 직접 방문하면 됩니다.



우리은행 사잇돌대출 모바일 신청 절차는 어렵지 않습니다. 신용등급이 5등급 또는 6등급 정도라면 승인이 가능 합니다. 단, 최근 금융기관에 연체가 없어야하며 부채상환비율이 연소득과 비례해 한도가 산정 됩니다.



정부지원대출은 기본적으로는 중복신청이 가능 합니다. 그러나 승인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가능한 한곳부터 확인 후, 이용을 하셨으면 합니다.


오늘은 우리은행 사잇돌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정부지원대출로 지원을 하고 있어 유리 합니다. 신청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및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응칠이
,